6시 30분 기상

 

○ 수면

  -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남! 잘 잤당

 

○ 운동

  - 스쿼트 40개, 플랭크 30초, 버핏테스트 15개

  - 런닝머신 20분

 

○ 식이

  - 아침 : 닭가슴살소세지 70g, 사과반개

  - 간식 : 마누카꿀 1스푼, 양배추즙 1

  - 점심 : 명품관 샤브샤브! 칼국수랑 죽도 먹음

  - 저녁 : 닭가슴살소세지 120g, 프렌치그린빈 볶은 것, 윙 3개 + 칭따오 한병....또르르

 

★ 오늘의 칭찬

  - 어제보다 10분 일찍 일어나서 결심을 이룬 점, 커뮤니티센터에 가서 운동한 것!

  - 유산소 비율을 늘린 것! 넘나 힘들었다... 저질체력 ㅜㅜ

 

★ 오늘의 반성

   - 맥주는 왜마셨니...... 술마시지말기!!!!

6시 40분 기상

 

○ 수면

  - 술마시고 들어와서 배가 차있는 상태라 소화시킨다고 늦게 잠! 12시쯤

 

○ 운동

  - 스쿼트 35개, 플랭크 30초, 버핏테스트 10개

  - 엑스바이크 15분

 

○ 반신욕 : 20분

 

○ 식이

  - 아침 : 닭가슴살소세지 70g, 바나나 반개

  - 간식 : 마누카꿀 1스푼, 양배추즙 1, 바나나 반개

  - 점심 : 또와순대국 돼지국밥 + 찐순대 조금

  - ㅜㅜ : 회의 중에 쿠크다스 1개랑 치즈식빵 먹음..............................

  - 저녁 : 식당밥(쌀밥 조금 + 초당순두부 + 동태조림 + 된장시금치무침)

 

★ 오늘의 칭찬

  - 전날 술마셨지만 물 많이 마시고 잤고,!! 어제보다 10분 일찍 일어나서 결심을 이룬 점

 

★ 오늘의 반성

   - 빵, 과자 절대 먹지 말자!!!

   - 저녁 양 더 조절하기

 

 

6시 50분 기상

 

○ 수면

  - 잘 못잠. 일요일 밤은 잠들기 힘들다.

 

○ 운동

  - 스쿼트 30개, 플랭크 30초, 버핏테스트 5개

  - 엑스바이크 15분

 

○ 식이

  - 아침 : 닭가슴살소세지 70g, 사과 반개

  - 간식 : 마누카꿀 1스푼, 양배추즙 1

  - 점심 : 식당밥(현미밥, 매생이떡국, 꽁치김치, 비엔나소시지, 감자채볶음, 야채샐러드)

  - 저녁 : 약속, 하와유그대(카치아토레, 연어사시미, 새우튀김, 문어숙회 등 + 일품진로소맥)

 

★ 오늘의 칭찬

  - 일어나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일어나서 결심을 이룬 점

  - 저녁을 예전보다는 적당히 조절한 점

 

★ 오늘의 반성

   - 조금 더 일찍 일어나기

   - 저녁 양 더 조절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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