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혼여행] 라스베가스 호텔 예약하기, 코스모폴리탄 분슈뷰 (BRG같지 않은 BRG 후기)


저번 호텔 예약기에 이어서 

Cosmopolitan Lasvegas Fountain view 예약 후기


분수뷰에 푹 빠지게 된 나는 코스모폴리탄 최저가를 찾게된다.


일단, Kayak.com(co.kr이 아닌 .com)


 



오 1박에 125달러? 혹해서 들어가보면


내가 원하는 Fountain view 룸은 터무니 없는 가격..


요리조리 비교하고 비교해보아도, 코스모폴리탄은 세일을 안하네여.............


Wynn 호텔을 저렴하게 예약했던 smarterlasvegas.com 에 들어가보았다.


URL : http://www.smartervegas.com/


 

많은 호텔에서 프로모션 행사를 하는데,,,, 역시 코스모폴리탄은 없었다.



귀찮고, 성수기 객실부족을 걱정했던!!! 조급해진 나는

코스모폴리탄 공식홈페이지에서 예매를 하고야 만다.

물론, 무료취소 조건으로


 



각 225달러, 270달러에 리조트피 30불, 택스 더해서 총 621.60 달러!


그래, 크리스마스니까 연말이니까 이 정도 가격인가하고 그러려니 하던 중,


급 떠오른 BRG!! 

아, 코스모폴리탄은 매리어트 계열이지*_*


아주 간단히 설명하자면

BRG란, Best Rate Guarantee의 약자로,

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의 예약한 손님들이 타 예약사이트에 비해 높은 금액을 

지불하지 않도록, 최고 좋은 조건의 금액을 보장하는 제도이다.


각 호텔마다 Terms and Condition (이하, T&C)가 다르므로 BRG 전에 꼼꼼하게 살펴봐야한다.


그리고, 전제는 호텔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을 해야하며,

타 예약사이트의 최저가 상품을 찾았을 경우, 내가 공홈에서 예약한 룸과 같은 조건이어야 한다.


그리고 24시간 이내에 BRG claim form을 작성해서 보내야한다.


각 호텔의 BRG를 심사하는 직원이 클레임폼을 확인 한 후, 심사를 거쳐 BRG를 승인하거나 거부하며

BRG가 승인된 경우, 내가 제출한 그 최저가에서 25%를 할인한 금액으로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최고최고!


나같은 경우는, 24시간 이내에 보내지 않았다. 나중에 급 생각났으니까요ㅜㅜ


일단 보내보자는 생각으로 카약 돌리기! 

괜찮은 가격 클릭해서 핫와이어, 호텔스닷컴 등을 들어가보니,,


 


Resort fee 다 합해서 448.08??? ㅜㅜ

차이가 많이 난다.


이걸로 BRG를 해보자.


Marriott의 BRG URL : https://www.marriott.com/hotel-prices/travel.mi




 

클레임 폼을 작성합니다.

이름, 성, 이메일주소를 적어넣고,




클레임폼 상세,, 아래 호텔명, 체크인날짜, 내가 지불한 금액을 적어넣고

캡쳐를 못했지만,

이 아래에는 내가 발견한 최저가 사이트 URL과 최저가 금액을 써넣도록 되어있다.



 

요런 식으로 확인을 해준다.

나는 리조트피를 제외한 금액을 써넣었음!


두근두근 기다려보자.(진짜 눈이 빠지게 기다림!)


어제 새벽에 메일이 왔다. 띠링


내가 보낸 BRG Claim form은,  T&C에 부합하지 않으나,

(Marriot 홈페이지에 이미 그만큼의 최저가 상품이 있다고 한다. 못찾았었네ㅜㅜ)


그럼, 그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있는 최저가로 적용해준다고 한다. 야호


결국, 리조트피 제외하고 346.5달러 / 리조트피 포함하고 455.28달러!


총, 166.32달러를 아낀 셈이다.


비록 BRG가 성공한 건 아니지만, 25%할인을 받지 못했지만,

성수기에 이 정도 가격이면  괜찮은 거라며 위안해본당.


감사합니다. 매리어트*_*


이상으로 비알쥐 아닌 비알쥐같은 비알쥐 시도 후기!

다음엔 성공해야지!